COMMUNITY

(주)이노서브 에프엠·비엠은 신속한 내부 소통채널을 통해, 투명하고 열린 경영을 추구합니다.

공지사항

제목 "럭셔리 호텔에 '스마트' 더하다"…신세계조선호텔, 삼성과 MOU 체결
"럭셔리 객실에 삼성의 스마트 시스템까지"

신세계조선호텔은 삼성전자와 내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의 스마트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삼성전자의 호텔 전용 스마트TV와 링크클라우드(LYNKCloud) 솔루션을 전 객실에 도입한다. 객실 서비스의 현대화 및 디지털 혁신을 위한 인프라 공동 개발을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스마트 시스템이 도입되면 조선 팰리스 호텔 객실 내 TV 화면을 통해 호텔 정보는 물론 룸서비스나 어메니티 요청, 쇼핑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브라이언 백 신세계조선호텔 신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MOU를 통해 호텔을 찾는 고객 관점에서 가장 편리하고 현대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스마트호텔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협약식은 지난 10일 오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렸다. 브라이언 백 본부장과 임영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 영업팀 상무가 참석했다.

출처: 뉴스1(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____03&sid2=237&oid=421&aid=000499409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