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주)이노서브 에프엠·비엠은 신속한 내부 소통채널을 통해, 투명하고 열린 경영을 추구합니다.

공지사항

제목 여기어때, 수혜 아동복지시설 11곳 선정 및 지원
여기어때가 장기간 실외 활동이 위축된 위기 아동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여기 같이 어때'의 수혜 아동복지시설 11곳을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여기 같이 어때'는 아동복지시설에 맞춤형 실내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개월간 참가 지원을 받아,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 시설을 결정했다. 실내 체육 활동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유사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이 낮은 곳을 우선 고려했다.
해당 시설에는 아동 330여 명에게 맞춤형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교구 구매 비용과 전문 강사 초청을 지원한다. 전문 강사는 매주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각 시설이 요청한 실내 놀이 체육 프로그램을 이끈다.

유아 놀이체육부터 탁구, 축구 등 스포츠 활동까지 아동에게 즐거운 체험 활동을 제공하고, 건강한 성장과 회복의 기회를 선물하는 게 목표다. 
아울러 여기어때의 임직원은 사내 캠페인 '키다리 아저씨 프로젝트'로 기부금을 모아 놀이 체육 프로그램 지원에 힘을 보탠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시설에 거주하는 아이들은 만 3세에서 19세까지 연령층이 다양하다"며 "효과적인 심신 회복을 위해 시설별로 아이들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뉴스원(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3&sid2=237&oid=421&aid=00049743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