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주)이노서브 에프엠·비엠은 신속한 내부 소통채널을 통해, 투명하고 열린 경영을 추구합니다.

공지사항

제목 창의적 변신 거듭하던 호텔, 이번엔 책방이 된다…가을 ‘북캉스’ 눈길
창의적 변신을 거듭하던 호텔이 이젠 책방이 된다. 호캉스에 호젓한 독서까지 즐긴다는 뜻에서 ‘북캉스’라고 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거리두기를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내어준다.


출처: 헤럴드경제(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__03&sid2=237&oid=016&aid=0001722603)
TOP